본문 바로가기

photo

140403 인천공항 출국


나오자마자 츄어서 ㅇ3ㅇ 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푸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김오빠 추워서 심통나게 했냐;;;;;;;;;
날씨 혼ㄴ나야겠ㄴ ㅔ.. (땀) ㅠㅠ
인간적으로 27살정도 됐으면 그만 귀여워야 되는것인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야워주셔서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손을 이렇게 다소곳하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 귀여운거같아.. ㅠㅠ.. 실장님한테 집중한 눈빛 소 큐트.. 


실장님한테 가려졌는데 표정이 너무 십덕터지는거 아님? (전빠시)
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
는 실장님 가리지 말아주세요.. 내 소듕한 김어빠인데..ㅠㅠㅠㅠㅠㅠㅠ 




안! 녕!



머리가 신경쓰이는 거시여떤 거시여따 


크앙 귀여움 
노이즈가 쩔어서 올릴까 말ㄲㅏ 했는데 그냥 더 노이즈를 끼얹어서 (????) 올려버림..
마지막 사진도 머리가 잘렸지만 (..?) 잘생겨서.. ㅠㅠ... 잘생겨써 ㅠㅠ..



김어빠 얼른 와요 '~'.. ♥
올 때 선물 사오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