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

140518 일본 요코하마 팬미팅

눈빛이 다정다정햄.. ㅠ_ㅠ.. 

틈틈히 덕후들 보면서 예쁘게 인사해주던 김어빠
하트도 막 날리면서 춤도 추고 이래저래 하이텐션 이였는데 너무 기야웠다구..  



노래 부르는데 시선이 이렇게 예쁠 일 ;ㅅ;..

김오빠 이런 노래도 너무 잘 하구 난리.. ㅠㅠ..

표정도 섹시하구 팔뚝도 섹시하구 목에 핏대 선것두 섹시하구 다 섹시해 (???)
ㄷㅑ릉.. 


시선 되게 귀엽지 않나여? 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소곳해.. 귀여워.. ㅠㅠ... 셔츠덕후는 볼 때 마다 좋아서 죽음..

아뇽아뇽~! 이 때 뭐하다 이런 포즈가 나왔더라.. ;ㅡ; 내 머릿속에 지우개 잼..

소원나무 보는 김어빠
남자는 등으로 말한다
우리어빠는 등으로 말해요 ㅠㅠ
등짝 보구 너무 좋아서 소리지름
훠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마이크 연결된 선들이 뭐라구 저렇게 좋은지 모를.. ㅠㅠ..
완벽해.. 일 하는 남자.. 흡.. 


남자는 등으로 말한다 2 
우리어빠 힙업..
.......... (마른세수)

아 인간적으로 당첨자 뽑는데 이렇게 귀여운 표정 하구 막 뽑구 그러면 정말 땡큐 합니다 ㅡㅡ
귀여운 표정 좀 많이 지었는ㄷ데 못찍은 컷들 있어서 너무 아쉽 ㅠㅠㅠㅠㅠㅠㅠ
그래두 이거 찍어서 행복 ㅠㅠㅠㅠㅠㅠㅠ 귀야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7살중에 최고 큐트.. ㅠㅠㅠ..


Q. 이 짤의 십덕 포인트를 읊어 주세요
A. 1. 장난끼 넘치는 표정 2. 아몬드 뿌리는데 손이 하투 
= 귀여워서 울음


아.. 셔츠 너무 좋다....

앞에 보다가 갑자기 빵 터져서 따라해주시는 ㅇㅅ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두머겅.. 쌈싸머겅.. 하트머겅..! ㅋㅋㅋㅋㅋㅋㅋㅋ
덕후들 반응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피드백 해주시는 센스왕 우리어빠 ㅠㅠ


아 이거 너무 잘생김.. (땀)

잘생겼다가 순식간에 귀엽구..

순식간에 분위기가 하.. 엔딩노래가 다 했네 다 했어





김울보 울먹울먹..

우는거 마음 아픈데 이와중에 미간 찡그려가지구 또 섹시해 ㅠㅠㅠㅠㅠㅠ 참나 ㅠㅠㅠ

울지마 바버야.. 그 눙물 내가 닦아줄 수 없잖아요,, ☆

ㅠ_ㅠ.. 언제나 변함없이.. ♥


응원해요 많이많이

울고 나더니 한껏 청순해졌어.. 마지막에 감쟈~!↗ 를 크게 외치고 뱌뱌 한 김어빠! 안녕!
수고 많았어요!



이제서야 모든 사진을 다 올리는.. 몇 장 없지만, 그래도 예쁜 김오빠 모습 담을 수 있어서 만족 ㅠㅡㅠ
시작을 함께 하지 못해서 너무 아쉬웠는데, 끝은 함께 할 수 있어서 행복했어요.
기분도 좋아보이구 조금 더 편해 보이는 모습을 봐서 더 좋았고..
팬들 마음을 차근차근 알아주고 있는 김오빠인 것 같아서, 많이 고맙고 ㅠㅠ.. 
많은 말을 하지 않아도, 어느정도 마음이 보이니까! 그게 더 고맙고.

팬미팅 할 때 마다 우는 김울보가 이렇게 사랑스러울수가 없는 ㅠ_ㅠ.. 
두 달 넘는 시간동안 투어 하느냐고 고생 많았습니다 우리오빠! 
내가 좋아할 수 있어서 행복해요. 많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