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

140411 지오지아 팬싸인회


안녕, 안녕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이 뭐를 준건지.. 뭐를 그려간건지.. 아무튼.. 갑자기 저러고 따라하는데 웃겨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 우리오빠의 여전한 사병ㅁㅣ 댜릉댜릉..




뭐더라.. 갑자기 소리치고 나서? 기다리는 팬들한테 죄송하다구 ㅋㅋㅋㅋㅋㅋㅋㅋ
10 duck..




빵터짐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어빠 저렇게 웃을 때 마다 눈 + 고양이 주름 조화가 너무 귀여워서 사망..ㅠㅠ



김수현은 이럴 때 마다 애긔같다 왜 냐면 애긔같기 때문이당


멍 때리는거 아님 생각하는거임.jpg






으으;ㅇ ㅡㅎ;ㅇ;ㅇ; 기여웡 ;; ㅠㅠ ㅣㅠㅠㅠ
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모양 너는 cute



으잉 잉 이히ㅏㅇ ㅠㅠㅠ 잘생겨떠항류 ㅠㅠㅠㅠㅠ


저녁으루 잘생김 먹고 왔나봐..


류매한테 이러케 진지하게 물어 볼 일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속눈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오빠 싸인하기 전에 팬 기다리면서 저렇게 손 모으구 있는거 너무 큐트한 일..



핀 살짝 안맞았는데 웃는거 예뽀서 사이즈 작게 ㅠㅠ



아 잘생김 지젼;;;;;;;;;;;;;;;;;;;;;;



으앙 예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ㅇㅅㅇ!



싸인하는것두 멋쁨멋쁨 해에 ;ㅅ;



(내 기준) 오랜만에 팬싸 였는데.. 하아..
사진도 많이 못찍구 ;ㅡ; 많이 못올려서 슬프다구 한다 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몇장 없지만.. 색감도 뒤죽박죽 이지만.. 김어빠는 잘생겼으니까~!~!~! 
후.. 김오빠 찍으면서 이렇게 힘들었던 행사는 처음이였던 것 같아.. (울음)

아무튼.. ㅠ_ㅠ 오랜만에 간 팬싸 였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전한 김오빠라서 여전히 고맙구 ㅠㅠ 다정한 김오빠라서 더 고맙구 ㅠㅠㅠ
고마워요 김오빠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