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

140530 인천공항 출국

갑자기 염색하구 나타난 김어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ㅏ... 염색 스타일링으로 공항을 조져버리셔써 ㅠㅠㅠㅠㅠㅠㅠ
염색 예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큐트큐트 ㅠㅠㅠ
안그래두 동안미 넘치는데 더 동안같으ㅅ ㅕㅠㅠㅠ 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어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 염색한 머리가 이ㅏ허이ㅏ ㅣ이러케 잘어루려룯 ㅐㄷ구ㅏ나 ㅠㅠㅠ
머리색.. 댜릉.. ㅠㅠㅠㅠㅠㅠㅠ
 



자연광 + 김수현 = ♥
자연광.. 너는.. love .. . . .. ☆★
 


십덕 터져 ;ㅅ;;ㅅ;; 잘생긴 와중에 예쁘구 기여움 ;;ㅅ;ㅅ; ;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어빠 머리 곱슬이여서 뒷머리 꼬불꼬불 된거 봐주실부뉴ㅠㅠㅠㅠㅠㅠㅠㅠ 김오빠 기여운거 알아주실부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염색한 머리 얼른 보고싶으니까 빠른시일내루 돌아wa.. ☆ miss 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