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

140904 서울 드라마 어워즈



표정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뇽아뇽~! 우리어빠 안! 녕! ㅠㅠㅠ





잘생kim.. 안녕하신감.. ㅠㅠ?




올블랙 너무 멋이써 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셔츠에 단추인가 뭔가 포인트로 빤딱빤딱 거리는데 그것조차두 너무 멋있음.. ;ㅅ;;... 하..
김수현이 너무 잘생겨서 저런 빤딱이 나부랭이가 잘 안보인다는게 함정이지만..
근데 어빠 근처에 저렇게 반짝이는걸 갖다놔도 다 묻힐거야.. 
왜냐면 우리어빠가 세상에서 제일 빛나니ㄲㅏ.. (오글)
근ㅇ데 표정은 또 기엽구 난리.. 하 참na..






으이 잉 ㅓㅣ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니터 앞에 댐 설치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유ㅏㅣ유
ㅠㅏ유ㅣㅏㅠ
ㅠㅠ
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
(철푸덕)
(김수현 잘생김에 넘어짐)
아 우리어빠 너무 잘생긴거 아니신지 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 어제 내린수랑 너무 딴판이라서 더 좋은거시여떤 거시여따 ㅠㅠ
ㅎ ㅏ.. ㅠ... ㅠㅠ? 깐수 너무 예뻐.. 
옆모습 보니까 깐수 더 잘보여서 더 좋구 더 많이 좋구 더 많이 잘생겼구
참나 김수현 왜 이렇게 잘생겼ㄷ ㅐㅠ ㅠ 입이 마르고 닳도록 말하꺼야
김수현 잘생겨써 ㅠㅠㅠㅠㅠㅠ 우리 김어빠 잘생겨따 ㅠㅠㅠㅠ ㅠ퓨퓨ㅠㅠㅠㅠ




햇살같은 포토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우리어빠 너무 푸르고 푸르고 푸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깨끗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ㅇㅖ뽀 죽게써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너무 예뿌ㅏ ㅠㅠ.. ㅠㅠㅠ.... (털썩)
오랜만에 진짜 진짜루 마음에 드는 사진 찍은 느낌.. ㅠㅠ..
자연광 ♥ 김수현 ㅠㅠ
ㅠㅠ 하뚜..



 




귀여운 사진 먼저 올림.. ;ㅅ;.. 

포토월은 끝! 수상하는 나머지 컷들도 곧!